엔터

“송가인 어게인 버스 대행진”…송가인, 팬심의 선물에 미소→진심 어린 고마움 피어난 순간

정하린 기자
입력

밝은 미소로 무대를 누비던 송가인은 언제나 따뜻하게 팬들을 맞아왔다. 이날도 팬카페 어게인이 준비한 선물과 함께 다시금 새로워진 하루를 껴안았다. 송가인이 전하는 다정한 감사 메시지 안에는 수많은 사연과 진심 어린 마음이 켜켜이 담겼다.

 

송가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늘도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어게인”이라는 인사와 함께, 팬들에게서 받은 풍성한 음식 사진을 공개하며 감사함을 전했다. 공연을 마친 후 팬카페 ‘어게인’에서 준비한 차량 앞에서 환하게 웃는 모습 또한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데웠다. “행사 끝나고 같이 올라가기”라는 멘트와 함께 ‘사랑해요 송가인’이라 적힌 문구가 적힌 차량은 특별한 추억의 풍경이 돼 공감과 설렘을 자아냈다.

송가인/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송가인/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팬카페 어게인의 ‘5호차’까지 운행되는 특별한 팬버스도 눈길을 끈다. 어게인이 준비한 버스는 송가인의 활동 곳곳을 누비며 변함없는 응원을 이어왔다. 작은 선물 하나하나에서 팬들의 애틋한 정성과 응원이 묻어났고, 송가인은 “오늘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랑해요 어게인”이라는 남김없는 감사 인사로 화답했다. 송가인의 진심이 담긴 메시지는 팬들뿐 아니라 대중의 마음에도 때 묻지 않은 울림을 남겼다.

 

무엇보다 송가인의 진가는 음악을 통해 더욱 선명해진다. 지난 2월, 네 번째 정규 앨범 ‘가인;달’로 컴백하며 타이틀곡 ‘아사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열고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하는 한편, 구독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특별히 ‘Golden’ 커버 영상을 선보이는 등 새롭고 다양한 모습도 만나볼 수 있었다. 지난달 27일에는 신곡 ‘사랑의 맘보’를 전 음원 사이트에 발표하며 또다시 팬들과의 활기찬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빛나는 무대만큼이나 소중한 팬들과 함께한 매 순간이 송가인의 발걸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 있다. 송가인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일상을 비롯해 무대의 뒷모습, 진솔한 소통 콘텐츠까지 선보이며 팬들과의 거리를 더욱 가깝게 좁혔다. 신곡 발매와 공연 일정, 그리고 팬카페 어게인과의 의미 있는 시간까지, 송가인의 공감과 나눔은 더 깊어지고 있다.

정하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송가인#어게인#사랑의맘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