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10월, 임영웅 리사이틀부터 드래곤볼Z까지”…가을 감성→장르 대이동
가을의 온기가 서서히 스며드는 시점, 넷플릭스가 한층 풍성해진 10월 신작 라인업을 내놓았다. 임영웅 리사이틀의 감동부터 인기 애니메이션 드래곤볼Z 시즌5, 블라인드 러브 시즌9 등 넷플릭스만의 다채로운 구성이 시청자들의 독점적 일상을 예고했다. 공개 예고가 오간 순간부터 생활 깊숙이 자리할 새로운 제목들은 올가을을 한층 더 짙은 즐거움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이번 10월에는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시즌9’, ‘진실게임 가짜를 찾아라’, ‘괴물: 에드 게인 이야기’, ‘도시로 간 시골 수의사’, ‘다 이루어질지니’ 등 예능과 실험예능을 비롯해, ‘임영웅 리사이틀’과 ‘안녕, 할부지’, ‘스크림’ 시리즈, ‘자산어보’, ‘킹메이커’ 등 장르불문 힘 있는 영화 신작들이 시청자 곁을 찾아간다. 색다른 다큐멘터리 ‘김밥의 천국’, ‘떡의 나라’, ‘빅토리아 베컴’, ‘뉴올드보이 박찬욱’ 등은 현실을 세밀하게 조명하며 기대를 더한다.

특히 ‘드래곤볼Z 시즌5’, ‘란마1/2 시즌2’, ‘스파이 패밀리’, ‘극장판 닌자보이 란타로’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애니메이션 시리즈와, ‘이즈 잇 케이크? 핼러윈’, ‘태풍상사’, ‘스타팅5 시즌2’, ‘외교관’, ‘셀링 선셋’ 등 화제의 오리지널들도 매주 새로운 챕터를 이어간다. 이에 더해 ‘장도바리바리’, ‘도라이버: 잃어버린 핸들을 찾아서’, ‘옷장전쟁’, ‘미친맛집: 미식가 친구의 맛집’ 등 일상에 가까운 예능 신작까지 가세해 넷플릭스의 가을은 어느 때보다 눅진한 감성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OTT 최대 플랫폼 넷플릭스의 이번 신작 라인업은 엔터 업계의 계절 변화를 한껏 반영하며, 각기 다른 취향을 아우르는 선택지를 제시한다. 다양한 오리지널과 장르 무제한의 접근은 10월 한 달 동안 시청자들에게 깊고 넓은 이야깃거리를 안길 전망이다. 한편, 넷플릭스의 10월 신작들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각 프로그램별 일정에 따라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