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러블리즈 케이, 핑크빛 오후”…아늑한 미소에 빠져든 팬심→가을에 물든 일상
엔터

“러블리즈 케이, 핑크빛 오후”…아늑한 미소에 빠져든 팬심→가을에 물든 일상

박다해 기자
입력

가을 햇살이 깊숙이 머무는 어느 오후, 케이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한 장이 아찔한 여운을 남겼다. 핑크빛 니트와 부드러운 미소가 어우러진 그 모습에서 조용히 물든 계절의 온기가 고스란히 전해졌다. 러블리즈 활동 이후 더욱 성숙해진 케이의 분위기는 잠시 멈춘 시간 속 한 폭의 그림처럼 다가왔다.  

 

케이는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롱 헤어, 차분한 포즈와 함께 미니 스커트로 소녀다운 청순함을 더했다. 아늑한 소파 위, 작은 꽃다발과 여러 예술작품이 함께 어우러진 실내 공간은 케이 특유의 따뜻한 무드를 더욱 강조했다. 별다른 해시태그 없이 올린 사진 한 장은 말 없는 진심을 그대로 담았다.  

걸그룹 러블리즈 케이 김지연 인스타그램
걸그룹 러블리즈 케이 김지연 인스타그램

팬들은 “늘 청순해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진다”, “예쁜 일상 소식 반갑다”라고 반응했다. 케이만의 순수함에 각자의 위로와 공감을 보내는 가운데, 사진이 전하는 여유로움과 내면의 아티스트로서 깊이까지도 팬들에게 닿았다.  

 

러블리즈 활동 이후 다양한 솔로 행보를 이어온 케이는 이번 근황을 통해 달콤함과 평온함, 그리고 성숙함까지 모두 전했다. 깊어진 가을의 기운만큼이나 무르익은 케이의 미소가 다시 한 번 조용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박다해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케이#러블리즈#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