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보이즈2 플래닛 C, 조우안신 1위 등극”…판저이·쑨지아양 뒤따라→실시간 순위 극적 요동
문경원 기자
입력
눈부신 조명이 쏟아진 무대 위, '보이즈2 플래닛 C' 참가자들의 열정이 실시간 투표 결과로 정점을 찍고 있다. 순위 발표 순간, 조우안신이 1위 자리에 우뚝 서며 이변을 연출했고, 판저이와 쑨지아양이 그 뒤를 바짝 추격하며 숙명의 삼파전을 예고했다. 무대 위 소년들의 표정 역시 어느 때보다 진지했다.
마치 한 편의 드라마처럼, 쫓고 쫓기는 구도가 이어지며 4위 쑨헝위, 5위 차이진신을 비롯해 천카이원, 이첸, 장지아하오, 펑진위, 쉬안하오 등이 10위권 라인업을 채웠다. 그 속에서 11위 센, 12위 임잭, 13위 니안보행, 14위 후한원, 15위 허씬롱이 치열한 각축전을 벌였고, 20위권 내외로는 시에빙화, 크리스티안, 홍쯔하오, 허준진, 조우정, 장슌위 등 다양한 개성을 가진 인물들이 눈길을 끌었다.

31위부터는 린칭언, 쉬에수런, 동징쿤 등 다크호스들 역시 반전의 기회를 노렸으며, 실시간으로 순위가 바뀌는 현장은 팬덤의 숨결과 응원이 고스란히 투영됐다. 마지막 순간 발표된 탈락자 속에는 리정언, 린신루이, 치린, 왕찬루어, 영육힘, 쩡상쉬안 등 수많은 소년들의 아쉬움이 서려 있다.
자신만의 꿈을 향해 달리는 참가자들의 열정과 청춘의 계절, 그리고 무대 뒤의 간절함이 시청자들의 감정선을 자극했다. '보이즈2 플래닛 C'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20분 시청자 곁을 찾는다.
문경원 기자
밴드
URL복사
#보이즈2플래닛c#조우안신#판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