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청하 워터밤 엔딩 순간”...파격 여름 패션→자유 감성 폭발 궁금증
엔터

“청하 워터밤 엔딩 순간”...파격 여름 패션→자유 감성 폭발 궁금증

임서진 기자
입력

한여름 저녁의 열기 속, 청하는 새로운 계절의 분위기를 각인시키며 워터밤 축제 현장을 압도했다. 반짝이는 조명 대신 자연광이 스며든 무대 위, 청하의 표정에는 여운과 자유가 공존했다. 음악이 끝난 순간에도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긴 잔상은 보는 이들에게 한동안 긴 파도를 남겼다.

 

청하는 긴 웨이브 헤어를 흩날리며 자연스러운 반묶음 번 스타일을 선보였다. 선명하게 강조된 아이 메이크업과 강렬한 표정, 여유로운 손끝에 장식된 실버 액세서리가 조화를 이뤘다. 과감하게 드러낸 상의와 크로스 체인 목걸이, 귀에 꽂힌 모니터 장비와 손끝마다 반짝이는 주얼리는 록스타의 자유분방함을 더욱 부각시켰고, 컬러풀한 축제 오브제와 어우러져 현장의 열기와 생기를 더했다.

“여름 물결 속을 걷다”…청하, 워터밤 직후→파격 청량의 정점 / 가수 청하 인스타그램
“여름 물결 속을 걷다”…청하, 워터밤 직후→파격 청량의 정점 / 가수 청하 인스타그램

청하는 직접 올린 사진과 함께 ‘WATERBOMB SOKCHO 2025’라는 메시지로 현장의 뜨거운 순간을 기록했다. 촉촉한 여름밤의 해방감, 짙은 청량함과 개성이 한데 어우러져 한 컷에 맺혔다. 팬들은 “여름의 마지막 불꽃 같다”, “청하만의 에너지가 무대를 가득 채웠다”, “예상치 못한 스타일에 또 한 번 놀랐다”며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대담해진 변신과 독보적인 분위기를 향한 호평도 줄을 이었다.

 

청하는 워터밤 축제 속에서 더욱 과감한 스타일과 독자적인 존재감을 선보이며, 이번 여름 자신만의 무드를 다시 한번 완성했다. 여름밤을 물들인 청하의 무대는 긴 여운으로 남아, 팬들의 기억 속에서 오랫동안 반짝일 전망이다.

임서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청하#waterbomb#워터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