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데이식스, 영화 무대 인사로 울림”…6DAYS, 거침없는 감동→팬 심장 뛰게 만든 순간
엔터

“데이식스, 영화 무대 인사로 울림”…6DAYS, 거침없는 감동→팬 심장 뛰게 만든 순간

한유빈 기자
입력

데이식스가 데뷔 10주년의 특별한 여정을 팬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영화 ‘6DAYS’ 무대 인사 현장에 선다. 스크린 너머 음악에 담아온 꿈과 낭만이 이제는 극장 곳곳에 퍼져,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감정선 위를 두드릴 예정이다. 데이식스 멤버들은 꽉 찬 6일의 시네마틱 한 흐름을 그대로 품고, 극장 무대 위에서 진심 어린 인사를 건넬 준비를 마쳤다.

 

이번 ‘6DAYS’ 개봉 기념 무대 인사는 16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이어지며, 1시 30분, 1시 40분, 1시 50분, 2시 30분, 2시 50분, 3시 30분, 3시 40분, 3시 50분, 4시 30분 등 다양한 시간대로 편성돼 관객 가까이에서 호흡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매표소나 현장 구매가 아닌, 8일 오전 11시부터 CGV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만 예매가 진행된다는 점이 팬들의 손끝에 긴장감을 더했다.

CGV
CGV

영화 ‘6DAYS’는 데이식스의 음악과 뜨거운 낭만, 그리고 진솔한 뒷이야기를 아우르는 뮤직 로드무비로, 멤버 각자의 빛나는 하루와 팬들과 나눈 추억의 조각들을 스크린에 새겼다. 지난 2015년 미니 1집 ‘The Day’로 시작해 어느덧 10년의 굳건한 우정을 쌓아온 데이식스는, 돌아오는 13일 CGV 단독 개봉과 함께 올여름 극장가를 설렘으로 채울 전망이다.

 

여기에 더해, 데이식스는 다음 달 5일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로 컴백을 예고하며, 쉼 없는 음악 여정과 커다란 서사로 팬들의 마음을 지속적으로 사로잡고 있다. 이미 지난달에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네 번째 팬미팅 ‘PIER 10: All My Days’를 성황리에 마치며, 변함없는 사랑과 믿음을 또 한번 확인했다.

 

‘6DAYS’ 단독 개봉과 팬들과의 특별 무대 인사는 8월 13일부터 CGV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유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데이식스#6days#팬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