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호텔 리워즈 300만 돌파”…회원 대상 실내 테니스장 최대 30% 할인

송다인 기자
입력

롯데호텔앤리조트가 10월 28일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3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회원 대상 실내 테니스장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리워즈 회원 등급별로 혜택이 다르게 제공된다.  

 

골드와 플래티넘 등급 회원에게는 롯데호텔 월드 실내 테니스장 이용 시 30%의 파격적인 할인이 적용되며, 월드 피트니스 회원과 호텔 투숙객도 동일한 수준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클래식 및 실버 등급 회원, 그리고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출처=롯데호텔앤리조트
출처=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월드 실내 테니스장은 지난 5월 문을 열었으며, 총 974㎡(295평) 규모에 특수 소재 바닥 등 첨단 시설을 갖춰 쾌적한 이용 환경을 제공한다. 계절에 관계없이 항상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 겨울철 레저 수요도 공략할 수 있어, 호텔 고객 편의성 제고와 함께 회원 유치 효과도 기대된다.  

 

호텔업계에서는 생활·레저 부문 서비스 고도화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관측하고 있다. 한 호텔업계 관계자는 “수요가 늘어나는 테린이(테니스 입문자) 시장을 겨냥한 차별화 이벤트와 고객 맞춤형 멤버십 혜택이 지속 확산될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 측은 “리워즈 300만 명 돌파를 계기 삼아 회원 혜택을 강화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이벤트를 확대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호텔 멤버십 시장에서 이 같은 대형 프로모션이 이어지며, 소비자 선택권 또한 한층 넓어질 전망이다.

송다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롯데호텔리워즈#롯데호텔월드#회원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