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블랙핑크 로제, 가을밤 투명 드레스”…섬세한 아름다움→고요한 감각

오태희 기자
입력

가을밤의 따스한 빛과 쓸쓸함이 어우러진 공기 속, 블랙핑크 로제는 한 장의 사진으로 세상에 섬세한 감정을 투영했다. 맑은 금발머리와 투명하게 빛나는 드레스, 그리고 조용히 가라앉은 표정이 오롯이 화면을 채우며, 로제만의 고요하고 깊은 분위기가 은은하게 번져간다.  

 

은은한 우드톤 벽과 메이컵 도구가 흩어진 대기실, 따뜻한 조명 아래 우아하게 앉아 있는 로제의 모습은 ‘순백의 시스루 드레스’에 수놓인 꽃무늬 자수처럼 한층 더 청초한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손끝과 차분한 눈빛, 소매의 볼륨이 살아있는 드레스가 더해져 깊고 담담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공간에 스며든 긴장감과 친밀함, 또 표정에 깃든 가을밤의 정서는 보는 이의 마음마저 조용히 따뜻하게 만들었다.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 인스타그램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 인스타그램

말 없이 많은 이야기를 전하는 로제의 사진은 팬들에게 각별한 여운을 남겼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청순함의 정석”, “로제만의 우아함이 빛난다” 등 각기 다른 감상과 감탄이 쏟아졌고, 로제는 최근 다양한 무대와 활동에서 투명하고 청초한 이미지로 한층 더 깊어진 아우라를 선보이고 있다.  

 

깊어가는 계절, 조용하고 섬세한 무드로 변화한 로제의 모습은 대중에게 잔잔하고 서정적인 울림을 남기며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을 두드리고 있다.

오태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로제#블랙핑크#가을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