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임영웅 전석 매진 행렬”…광주 공연 티켓 파워→음악이 품은 대서사
서현우 기자
입력
화려한 조명 아래 임영웅의 이름이 또 한 번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IM HERO’라는 단 하나의 문장이 극장처럼 가득 차오른 예매 현장에서, 임영웅의 목소리를 기다리던 팬들은 환호와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빛나는 순간을 향한 그의 여정이 광주에서도 전석 매진이라는 기적으로 화답하며 진한 감동을 남겼다.
이번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광주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를 가득 메우며 또 한 번 임영웅의 남다른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앞서 인천, 대구, 서울에 이어 광주까지 ‘피켓팅’이라는 단어가 무색할 만큼 빠르게 좌석이 사라졌다. 이에 따라 임영웅을 향한 대중의 뜨거운 애정과 기다림은 더욱 굳건해졌고, ‘콘서트계의 HERO’라는 명성이 아름답게 증명됐다.

임영웅은 최근 정규 2집으로 돌아와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을 비롯해 ‘ULSSIGU’, ‘답장을 보낸지’, ‘그댈 위한 멜로디’ 등 다양한 곡으로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여왔다. 이번 광주 콘서트 역시 새 앨범 곡들과 함께 시대를 관통하는 감성과 에너지가 어우러진 특별한 무대가 펼쳐질 전망이다. 관객들은 생생한 무대 위에서 임영웅만의 섬세한 이야기를 오롯이 전해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M HERO’ 콘서트는 오는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 광주, 대전, 부산까지 이어지는 전국 투어로 팬들과 만난다.
서현우 기자
밴드
URL복사
#임영웅#imhero#순간을영원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