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증시 변동성에 소폭 하락”…스틱인베스트먼트, 장중 약세 전환
산업

“증시 변동성에 소폭 하락”…스틱인베스트먼트, 장중 약세 전환

최유진 기자
입력

스틱인베스트먼트 주가가 7월 25일 증시에서 소폭 하락하며 약세를 이어가고 있다. 25일 오후 3시 15분 기준, 스틱인베스트먼트는 전일 대비 0.20% 내린 10,080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 초반 10,100원에 거래를 시작한 뒤 10,160원까지 상승했으나, 한때 9,970원까지 내려가는 등 변동성이 나타났다.  

이날 거래량은 8만 7,271주, 거래대금은 8억 7,700만 원 수준으로 집계됐다. 장 초반 일시적 상승세를 보였지만 이후 매도세가 우위를 점하면서 주가는 하락세로 전환됐다. 최근 스틱인베스트먼트의 주가는 증시 전반의 변동성 심화와 투자 심리 변화에 영향을 받으며 등락을 반복 중이다.  

스틱인베스트먼트는 대체투자 및 사모펀드 운용사로서 다양한 투자 포트폴리오 구성과 신규 투자 추진에 시장의 이목이 쏠려 있다. 업계에서는 단기적으로 10,000원대 초반 가격선이 주가 지지선으로 작용할지 주시하는 분위기다.  

시장 전문가들은 “향후 투자 포트폴리오 재편성과 신규 투자 계획의 가시성이 주가 방향성을 결정지을 것”이라며, 변동성 장세에서 투자자 신뢰 확보와 포트폴리오 다변화가 관건이 될 수 있다고 진단했다.  

전문가들은 스틱인베스트먼트의 향후 움직임이 투자업계는 물론 관련 금융시장 전반에 미칠 파급 효과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최유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스틱인베스트먼트#주가#투자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