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사와 신상 콜라보”…효민, 500만캔 돌파 앞두고 여름 감성 폭발→신맛 유혹 언제까지
한여름 햇살과 알록달록한 색채가 공존하는 편의점 복도 위, 효민이 차분한 미소와 함께 새로운 계절을 알렸다. 효민은 상큼한 노란색 민소매와 형광빛 연두색 스커트로 청량하고 발랄한 여름 느낌을 한껏 자아내며, 두 손에 노란색과 빨간색 캔을 각각 들고 새로움을 예고했다. 각각의 캔에는 효민의 이름을 내건 음료 ‘효민사와 짱셔요 레몬’과, 롯데의 신맛 대표 상품 ‘짱셔요’와의 특별한 콜라보가 담겼으며, 신제품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됐다.
사진 속 효민의 빛나는 손끝과 정갈한 네일 아트, 그리고 수십 가지 음료수가 늘어선 매대는 평범한 일상에 산뜻한 변주를 더했다. 리드미컬하게 자아내는 컬러감, 그리고 은은한 조명 아래 프로젝트를 위해 준비된 효민의 세심함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효민은 오는 8월 6일 롯데 ‘짱셔요’와 특별 콜라보를 통해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음을 밝히며, “무려 레몬 슬라이스까지 추가됐다. 신맛 좋아하는 사람 모두 편의점으로 모여라. 효민사와 짱셔요에 펄 추가하면 훨씬 귀엽고 맛있다”며 애정 어린 소감을 담은 메시지를 전했다.

무엇보다 이번 제품은 기존 라인업과 달리 레몬 슬라이스가 첨가되고, 펄까지 더해진 점이 눈길을 끈다. 유니크한 콘셉트와 효민의 직접적인 참여는 시즌마다 변화에 목마른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출시를 앞두고 ‘효민사와’ 누적 판매량 500만캔 돌파를 예고하는 등 놀라운 성과도 현실이 됐다. 효과적인 콜라보와 효민 특유의 친근함이 더해지자, 팬들은 “기대가 된다”, “상큼함이 폭발한다”, “미리 500만캔 돌파 축하한다”며 열띤 응원과 반응을 쏟아냈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의 짙은 에너지와 상쾌함이 스며든, 효민만이 전할 수 있는 신맛의 진수를 그대로 담아내며, 또 하나의 ‘여름 필수템’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효민이 롯데 짱셔요와 함께 선보일 특별 콜라보 신제품은 8월 6일 전국 CU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