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우즈, 불길 위 약속의 순간”…진심 담은 고백→협업 감동 물결

윤가은 기자
입력

쉴새없이 움직이는 불꽃 속, 우즈는 자신만의 결연한 의지와 고마움을 조심스럽게 꺼냈다. 뮤직비디오 작업이라는 거대한 무대 한가운데, 빛과 어둠이 뒤섞인 현장에는 오랜 시간 공을 들인 동료들의 흔적이 하나하나 새겨졌다. 호흡이 맞는 동료들의 온기와 노력이 불길 너머 퍼져 나가자, 우즈의 말에는 자연스러운 진심이 실렸다.

 

사진 속 장면은 불이 이글거리는 아찔한 현장 한가운데서 파손된 드럼통, 스탠드 조명 등 각자의 역할이 빛나는 세트가 어우러져 있다. 이는 아티스트로서의 고뇌와 치열함, 그리고 새로움을 향한 갈망을 오롯이 담아낸 듯했다. 무엇보다 작업을 함께한 이름들이 화면 위에 차례로 등장하며, 혼자가 아닌 모두의 협력이 이룬 결실임을 상징적으로 드러냈다.

가수 우즈 인스타그램
가수 우즈 인스타그램

우즈는 “나 혼자였다면 아무것도 할 수 없었을 이 작업은 이렇게나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기에 나올 수 있었습니다. 애정 섞인 눈으로 나를 바라봐주고, 더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게 노력해주는 이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더 멋진 작업으로 만나요”라며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절제된 말 속에는 자신을 지켜봐 준 이들과 만들어낸 소중한 작품에 대한 깊은 감사와 벅찬 감동이 조심스레 스며 있다.

 

이번 게시물은 장인의 혼과 음악, 그리고 사람의 연결이 만들어낸 뜨거운 집념의 현장을 기록했다. 현장의 열기와 협업의 소중함이 고스란히 팬들의 가슴으로 전해지며, “함께 땀 흘린 우즈의 진심이 전율처럼 다가온다”, “혼자가 아니기에 더 아름답다”는 응원이 쏟아졌다.

 

우즈는 이전보다 한층 깊어진 태도로 대중 앞에 섰다.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 또 한 번 음악과 감동을 전할 그의 새로운 여정이 주목된다.

윤가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우즈#뮤직비디오#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