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쿄카, 두꺼운 벽을 무너뜨린 순간”→리프레시 속 찬란한 슬럼프 극복법
엔터

“쿄카, 두꺼운 벽을 무너뜨린 순간”→리프레시 속 찬란한 슬럼프 극복법

강태호 기자
입력

유쾌한 표정 속에도 단단함이 빛났다. 쿄카는 유튜브 채널 ‘Harper's BAZAAR Korea’ 비대면 인터뷰를 통해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하며, 자신만의 행복과 성장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았다. “좋아하는 춤으로 일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지금의 라이프 스타일이 그 무엇보다 행복하다”는 말은, 스포트라이트 아래에서도 흔들림 없는 긍정의 에너지를 전했다. 일상의 소중함부터 주변에서 쉽게 마주하는 립스틱, 헤드셋, 주얼리까지 추천하며, 자신이 행복을 느끼는 작은 순간들을 나눈 쿄카의 대답에는 담담한 진정성이 배어났다.

 

특히 슬럼프 극복법에 대한 대답이 눈길을 끌었다. 쿄카는 “자신 앞에 있는 벽을 다양한 각도에서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벽을 부수는 방법이 보일 수 있다. 때로는 쉬며 자신만의 리프레시 시간을 갖는 것도 새로운 에너지를 얻는 길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나는 리프레시할 시간조차 없이 두꺼운 벽에 정면으로 부딪혀 돌파해왔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다.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해소법을 찾으면 좋을 것 같다”고 조언했다. 높고 두꺼웠던 시간을 뚫고 밝은 에너지를 다시 찾아온 쿄카의 서사는 모든 이들의 고민에 따뜻한 울림을 더했다.

유튜브 채널 'Harper's BAZAAR Korea'
유튜브 채널 'Harper's BAZAAR Korea'

댄서 쿄카와 ‘야마모토 쿄카’ 사이의 차이를 묻는 질문에는 무대와 일상에서 스스로를 지켜보는 시선과, 가족과 함께할 때 편안한 자신을 각각 소개하며 겸손함을 드러냈다. 실제로 쿄카는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오사카 오죠 갱 팀으로 참가해 우승을 거머쥔 바 있다. 한층 넓어진 팬덤과 함께 ‘월드 오브 스우파’ 크루들은 다가오는 9월부터 전국 투어 콘서트를 시작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태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쿄카#월드오브스트릿우먼파이터#오사카오죠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