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헨리, why u crying”…차분한 눈빛과 강렬 무드→가을밤 감정선 뒤흔들다
엔터

“헨리, why u crying”…차분한 눈빛과 강렬 무드→가을밤 감정선 뒤흔들다

최유진 기자
입력

호텔의 조용한 저녁, 슈퍼주니어 헨리는 가을의 끝자락에서 더욱 성숙하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다. 바람이 닿지 않는 공간 속 헨리의 차분한 눈빛과 검은 데님 재킷, 절제된 움직임은 고요한 아름다움을 품고 있었다. 검은 티셔츠와 하얀 팬츠의 대비가 도시적 감각을 부각시키고, 굵은 금속 체인과 작은 장식들이 강렬하면서도 묵직한 존재감을 더했다.

 

이번 인스타그램 포스팅에서 헨리는 “why u crying”이라는 짤막한 한마디를 남기며, 무심한 듯 깊은 시선을 전했다. 아무렇지 않은 얼굴에 묻어나는 미세한 장난기와는 다르게, 눈빛은 어딘가 내면의 이야기를 숨긴 듯 깊었다. 검은 옷을 손에 든 모습에서는 아직 끝나지 않은 열정과 감성의 긴장감이 섬세하게 나타났다.

그룹 슈퍼주니어 헨리 인스타그램
그룹 슈퍼주니어 헨리 인스타그램

팬들은 헨리의 이번 모습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강렬한 시선과 유머러스함이 공존한다는 의견, 자유분방함과 성숙함이 동시에 느껴진다는 이야기가 이어지며 헨리만의 새로운 매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예전과는 달리 다채로운 감성으로 변화하는 헨리의 스타일링은 가을밤의 차가운 공기와도 조화를 이루며, 또 한 번 색다른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헨리는 최근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내면의 깊이와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팬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예고하고 있다.

최유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헨리#슈퍼주니어#why_u_cry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