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이찬원, 셀럽병사의비밀로 귀환”…스토리텔러 본능 폭발→9월 심장을 두드린다
이도윤 기자
입력
유쾌함과 긴장감을 동시에 품은 이찬원이 마침내 ‘셀럽병사의 비밀’ 정규 편성으로 돌아왔다. 그가 시즌 1과 2에서 선보였던 특유의 깊이와 생동감은 한층 무르익은 스토리텔링으로 진화하며, 프로그램의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한다. 익숙한 미소 뒤에 숨겨진 진중한 목소리와 표정, 그리고 눈빛까지, 이찬원은 역사의 그림자와 셀럽들의 운명을 단숨에 무대로 끌어올렸다.
예고 영상에서는 이찬원과 함께 MC 이낙준, 장도연이 시즌의 중추로 돌아와,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지승현, 옥주현, 윤현민, 박은혜 등 다양한 게스트가 등장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했고,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죽음부터 투탕카멘의 저주, 만리장성의 비밀, 할리우드 스타들의 목숨 건 사연까지, 역사와 미스터리가 교차하는 장면들이 호기심을 자극했다.

무엇보다 이찬원은 특유의 목소리 연기와 제스처, 살아 움직이는 표정 연기로 ‘최강의 스토리텔러’에 걸맞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독특한 소재와 치밀한 연출에 힘입어, 시청자는 셀러브리티가 겪은 생로병사의 섬세한 순간에 깊이 빠져들 수밖에 없을 전망이다. 대한민국 최초의 의학 스토리텔링 예능 ‘셀럽병사의 비밀’ 정규 첫 방송은 9월 2일 화요일 밤 8시 30분 KBS 2TV에서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도윤 기자
밴드
URL복사
#이찬원#셀럽병사의비밀#스토리텔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