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모모랜드 3년 침묵 깨는 붉은 질주”…신곡 RODEO 벗어난 무대→강렬 귀환 예고
윤선우 기자
입력
붉은빛과 검정의 절묘한 교차는 모모랜드 멤버들의 미스터리한 눈빛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다시 무대 위로 향하는 모모랜드는 단 한 순간도 시선을 놓을 수 없게 하는 당당함으로 무장했다. 신곡 RODEO의 컴백 소식에 팬들은 감탄섞인 함성을 쏟아내며, 그 여정의 시작을 함께 응원하고 있다.
모모랜드는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RODEO의 스케줄러 이미지와 함께 더욱 깊어진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3일 연속 콘셉트 포토로 분위기를 달군 데 이어, 콘셉트 필름과 뮤직비디오 티저로 향하는 체계적인 카운트다운을 예고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레드와 블랙으로 연출된 단체 이미지 속 멤버들은 기존의 명랑하고 밝았던 모습과는 달리, 차분하면서도 신비로운 눈빛, 그리고 강약이 교차되는 표정 연기로 한껏 달라진 감성을 드러냈다.

이번 RODEO는 지난 6월 모모랜드가 인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후 처음 발표하는 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무려 3년 만의 컴백인 만큼, 멤버들은 자신들의 음악적 색을 확고히 다지면서 새로운 챕터의 문을 여는 각오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당당하게 무대를 채울 중독성 강한 음악과 퍼포먼스, 그리고 앨범 전체에 흐르는 자유롭고 대담한 무드는 지금까지의 모모랜드를 뛰어넘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모모랜드 신곡 RODEO는 오는 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윤선우 기자
밴드
URL복사
#모모랜드#rodeo#인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