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베스트셀러 기획전”…닥터지, 추석 앞두고 증정 혜택 확대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추석을 앞두고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베스트셀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28일까지 이어지며, 인기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본품 및 추가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에서는 닥터지의 대표 상품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더모이스처 배리어.D’ 라인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세트 구성이 마련됐다. 레드 블레미쉬 수딩크림 점보 세트, 수딩크림 트리오 세트, 선크림 트리오 세트 등 베스트 기획 세트 4종 가운데 1개만 구매해도 ‘블랙 콜라겐 300 마스크(4매)’ 본품을 증정한다. 더모이스처 배리어.D 라인 구입 고객에게는 로션·크림 트라이얼 키트(각 10ml)도 제공된다.

또 1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레드 블레미쉬 순무시카 아이싱 패드 2매입’ 3개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2ml’ 3개를 추가 증정한다. 최근 코스메틱 시장에서 대면 소비 확대 및 명절 수요가 맞물리며 관련 업계 판촉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는 양상이다. 업계 관계자들은 추석 연휴를 기점으로 면세채널을 통한 브랜드 체험 기회와 시장 확대 효과가 동반될 것으로 주목하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닥터지 제품을 소중한 이들과 함께 나누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면세 채널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향후 유통업계는 명절 기간 프로모션 효과와 소비심리 회복세를 반영해 추가적인 마케팅 전략을 모색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