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제로베이스원, 정규 1집 포스터 폭발”…‘네버 세이 네버’ 우주적 서사→전 세계 심장 뛰게 했다
장서준 기자
입력
서로 다른 빛깔이 스며든 시간 속, 제로베이스원이 마침내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로 반짝이는 컴백의 시계를 돌린다. 포스터 속 VHS 영상미와 광활한 우주의 이미지는 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 아홉 명이 품은 청량한 자유와 넘치는 에너지를 오롯이 드러냈다. 각 멤버의 표정과 포즈는 마치 세계 구석구석을 비추는 별빛처럼, 팬들에게 또 한 번 깊은 설렘을 전한다.
특히 ‘로고 모션’ 포스터는 수많은 별들이 모여 앨범 타이틀을 이루는 우주적 연출로, 전 세계 184개국 제로즈의 염원이 하나로 융합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줬다. 데뷔 후 다섯장 연속 밀리언셀러, ‘빌보드 200’ 진입 등 파죽지세의 기록을 세운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앨범에서 ‘불가능은 없다’는 메시지로 자신들의 음악적 여정을 한층 더 확장할 준비를 마쳤다.

제작진이 강조한 ‘불가능은 없다’는 말처럼, 아홉 멤버와 글로벌 팬덤 제로즈가 함께 써나가는 길은 이제 새로운 장으로 접어든다. 이번 정규 1집은 그 여정의 정점이자 찬란한 한 획이 될 전망이다.
제로베이스원의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는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장서준 기자
밴드
URL복사
#제로베이스원#neversaynever#제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