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설예린 인스타 속 고요한 밤”…가을빛 담요 아래 감성 폭발→팬들 행복한 연대

조보라 기자
입력

차분히 번지는 가을밤, 설예린은 희끄무레한 조명 아래 조용히 눈을 감은 순간을 팬들과 나눴다. 어디론가 흐르는 부드러운 공기와 살짝 흐트러진 머리카락, 그리고 평화로움이 묻어나는 숨결까지 사진 한 장에 아로새겨졌다. 긴 하루의 끝에서 자신만의 속도를 찾아 나선 듯, 설예린의 미소에는 고요한 만족감과 얕은 설렘이 골고루 번져 있었다.

 

이번 게시물에서 설예린은 부드러운 연두빛 니트에 가볍게 드리운 하얀 레이스로 세련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힘을 쫙 뺀 모습, 자연스럽게 번진 핑크빛 아이섀도우와 생기 있는 입술이 은은하게 어우러졌다. 목을 감싸는 작은 십자가 목걸이 한 점은 담백한 분위기에 깊이를 더하고, 넓은 침대 위 담요와 베개에 살포시 기대 누운 모습이 하루를 정성스럽게 마무리하고픈 마음을 온전히 담아냈다.

배우, 가수 설예린 인스타그램
배우, 가수 설예린 인스타그램

“Hao hao”라 적힌 짧은 인사말이 평범한 밤을 특별하게 했다. 설예린은 삶의 흐름 속 작고 담박한 언어 한 줄에도 충분히 여운을 머금었다. 저마다의 이유와 기대를 안고 하루를 살아낸 팬들은 “편안해 보여 좋다”, “오늘도 예린 덕분에 마음이 따뜻하다”며 진심을 담은 응원을 보내왔다. 눈에 보이지 않는 공감과 온기가 인스타그램 댓글 곳곳에서 피어났다.

 

최근 연이은 자유롭고 진솔한 일상 공개와 달리, 이번 설예린 사진 속에는 느슨한 초가을 저녁의 온기와 함께 더욱 성숙해진 내면의 여유로움이 함께했다. 무엇보다 그녀의 감성 어린 밤 인사는 바쁜 나날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작은 위로와 포근한 연대를 안기며, 또 한 번 계절과 마음의 너머를 잇는 따뜻함을 전했다.

조보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설예린#인스타그램#가을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