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혁진 대전환 카드→폭풍 긍정 서사”…타로에 띄운 운명, 변화를 부른다
환한 미소만으로도 마음을 치유하는 추혁진이 이번에는 자신의 운명을 타로카드에 온전히 맡겼다. 따뜻하고 긍정적인 기운이 가득 담긴 ‘재미로 보는 My Starot’ 코너를 통해 팬들과 또 다른 방식으로 소통한 추혁진. 오디션 무대에서 퍼포먼스와 노래 모두를 아우르며 각기 다른 색깔로 사랑받아온 그가, 타로카드가 전하는 메시지 속에서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바라보기 시작했다.
‘My Starot’ 코너는 오직 자신만의 스타를 애정하는 이들을 위한 긍정의 타로 시간이다. 이번 타로에서 추혁진은 남은 9월 내내 운명의 전환점에 서 있다는 해석을 받았다. 현재의 문제에서 과감하게 멀어지고, 자신이 쌓아온 노력만큼 더 큰 성취와 행복이 찾아올 것이라는 힘찬 긍정의 메시지였다. 중요한 것은 주변의 여론과 무관하게 자신을 믿고 잘 해내고 있다는 걸 잊지 말라는 조언이었다.

‘용서’와 ‘더 큰 그림을 보라’는 카드의 조화는 의미심장했다. 스스로를 단단하게 다독이고, 앞선 고민들을 심호흡에 내려두며, 큰 그림에 집중하는 태도가 필요한 시점임을 타로는 말한다. ‘I AM ABSOLUTELY IN-LOVE WITH YOU’와 ‘I AM OBSESSED WITH YOUR BODY’ 등 솔직하고 뜨거운 키워드가 담긴 메시지들은 팬들과 아티스트 사이의 특별한 애정과 직관적인 소통을 여실히 보여줬다.
중요 숫자 6과 15 역시 이번 타로의 흐름을 한껏 민감하게 만들었다. “조만간 듣게 될 기쁜 소식”과 “하늘이 도와주는 좋은 일” 등 희망의 기운이 한가득 찾아온다는 이야기에 이끄는 대로 마음을 맡긴 추혁진의 여정에 팬들의 응원도 더해지고 있다.
지치고 바쁜 일상 속 한줄기 빛이 되는 ‘덕질’과 타로가 만난 ‘재미로 보는 My Starot’ 속 추혁진의 대전환 흐름은 팬들의 일상에도 잔잔한 위로와 긍정을 안겼다. 본격적인 운명 전환을 맞이할 추혁진의 의미 있는 한 주는 다음 ‘My Starot’에서 더욱 흥미로운 전개로 이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