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김하린 기차 셀카에 반짝인 감성”…XOXZ 한마디→달라진 여름 눈빛
엔터

“김하린 기차 셀카에 반짝인 감성”…XOXZ 한마디→달라진 여름 눈빛

조보라 기자
입력

유리창 너머로 내려앉는 햇살이 일상을 다정하게 적시던 오후, 김하린은 기차 안에서 아련한 여유와 깊어진 시선으로 또 다른 모습을 남겼다. 변화의 경계에 선 듯한 그녀의 표정에는 청춘의 시간이 천천히 스며들었다. 셀카 두 장에는 익숙함과 낯섦이 동시에 묻어났고, 김하린만의 계절이 화면 가득 피어올랐다.

 

사진은 푸른빛 라운지웨어와 자연스러운 흑발, 한껏 편한듯한 자세가 그려내는 조화로움이 인상적이다. 한쪽 눈을 감으며 머금은 장난기 속에도, 잔잔한 담담함과 성숙함이 교차했다. 두 번째 셀카에는 커다란 눈동자를 담담히 응시하며, 침묵과 고요함의 시간 속으로 빠져드는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창에서 스며든 오후의 빛은 김하린의 얼굴 선을 따뜻하게 감쌌고, 기차 의자에 물든 어두운 무늬와 어우러져 색다른 정적이 완성됐다.

데블스 플랜 데스룸 출연자 의사 김하린 인스타그램
데블스 플랜 데스룸 출연자 의사 김하린 인스타그램

짧은 문구 “XOXZ. . .”와 함께 전한 김하린의 사진은 팬들에게 또 한 번 특별한 감상을 선사했다. 각양각색의 댓글 속에는 “요즘 더 성숙해진 느낌”, “미묘하게 다른 분위기가 힐링된다”와 같은 응원이 이어지며, 감성적 변화를 향한 공감이 깊어졌다. 한때 쾌활하게 빛나던 미소가 잠시 잦아든 지금, 김하린은 내면의 감정을 더욱 풍부하게 담아내고 있다.

 

최근 다양한 방송에서 화제를 모았던 김하린은 오랜만에 SNS를 통해 새로운 에너지와 달라진 눈빛을 선보이며, 또 다른 계절의 문턱에 서 있음을 암시했다. 차분하면서도 섬세한 그녀만의 여름이 보는 이들에게 깊은 잔상을 남기고 있다.

조보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하린#데블스플랜#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