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박지윤, 단식 끝엔 듀엣 운동”…스위치온 다이어트→모녀의 땀방울 속 감춰진 진심
한채린 기자
입력
박지윤이 버티고 견디는 하루하루 속 단식과 뜨거운 운동의 기록을 공유하며, 지친 마음을 다독이는 모녀의 열정이 시선을 머물게 했다. 박지윤은 최근 스스로에게 건네는 응원처럼 “목요일과 금요일 24시간 단식 후 주말 3일차 고비를 무사히 넘기고 있다”며 스위치온 다이어트 도전의 한가운데 있음을 밝혔다.
단식의 고요한 시간을 지나며, 그는 의지를 더하는 듯 주짓수와 필라테스 등 고강도 운동 루틴까지 소화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주 휴가 중에도 주짓수 세 번, 필라테스 두 번을 불태웠다는 그는 마지막 운동을 딸 다인과 함께한 ‘듀엣 필라테스’ 인증샷으로 땀방울 뒤에 숨은 진한 끈끈함을 전했다. 사진 속 박지윤은 도복을 입고 힘차게 훈련에 임하거나 아이와 나란히 필라테스를 연습하며 일상 속에서 건강과 모정, 두 가지 모두를 지켜가는 성실함을 보여줬다.

이처럼 바쁜 생활을 이어가는 한편, 박지윤은 이혼 후 두 아이의 양육권을 맡아 현명하게 돌보고 있으며, 전 남편 최동석은 면접교섭권으로 자녀들과 만남을 지속하는 중이다.
범인을 찾아가는 롤플레잉 추리 게임 형식의 넷플릭스 예능 ‘크라임씬 제로’ 출연 소식으로, 박지윤은 방송 출연까지 예고하며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크라임씬 제로’는 올 하반기 넷플릭스에서 공개를 앞두고 있다.
한채린 기자
밴드
URL복사
#박지윤#스위치온다이어트#크라임씬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