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공간활용템 기획전”…아성다이소, 실용적 수납용품 강화

박선호 기자
입력

아성다이소가 25일 ‘공간활용템 기획전’을 선보이며 생활공간이 협소한 소비자들의 수납 고민을 덜어주는 실용적 상품 구색을 강화하고 있다. 욕실, 거실, 주방 등 집안 곳곳의 미활용 공간을 적재적소에 활용할 수 있는 30여 종의 수납 아이템 제공이 특징이다.  

기획전에서 주목받는 ‘욕실용 다용도 선반’과 ‘공간 활용 욕실 수납 선반’은 드릴 등 별도 작업 없이 부착 가능한 점이 강점으로, 변기 위와 벽면 등 자투리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거실에서는 천연 나무 질감을 살린 ㄷ자 형태 ‘벽걸이 인테리어 선반’과 ‘6련 목재볼 도어후크’ 등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주방용으로는 ‘자석 타입 스틸 선반 걸이 6구’, ‘걸이형 키친타월 홀더’ 등으로 조리 동선 최소화와 정돈된 공간 연출을 모두 도모하고 있다. 또한 ‘자석용 보조 설치판’과 ‘잘라쓰는 마그넷 테이프’ 등 부착형 아이디어 상품, 길이 조절이 가능한 ‘자석부착 우산걸이’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제품도 포함됐다.  

생활용품 업계에서는 좁은 주거 환경 및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수납 효율성,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상품 수요가 꾸준히 확대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시장에서는 실용성과 가격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 생활용품 유통 채널의 상품 차별화 전략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출처=다이소
출처=다이소

 

박선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아성다이소#공간활용템#수납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