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전소연, 단단한 눈빛 깃든 단발 변신”…새 가을의 시작→비주얼 반전 서사 탄생
엔터

“전소연, 단단한 눈빛 깃든 단발 변신”…새 가을의 시작→비주얼 반전 서사 탄생

박지수 기자
입력

차가운 공기와 부드러운 조명이 그려낸 오후, 전소연은 짙은 눈빛과 짧아진 흑단빛 단발로 완전히 새로운 계절을 열었다. 변화의 순간, 표정 너머로 번지는 시크미와 몽환적인 분위기는 단번에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다가오는 가을의 문턱, 전소연은 오로지 자신만의 색과 용기를 담아냈다.

 

네 컷의 각기 다른 표정, 어깨를 감싸는 보카시 니트와 롱 이어링은 도심의 세련됨과 예술적인 무드를 교차시켰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머리카락과 섬세한 메이크업 위로, 전소연은 말없이도 단단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번 스타일링에는 자신만의 확신과 도전의 태도가 더해지며, 한층 성숙해진 아름다움을 빚어내는 반전의 시간이 깃들었다.

걸그룹 아이들 전소연 인스타그램
걸그룹 아이들 전소연 인스타그램

전소연은 SNS에 “@coach @ellekorea”라며 간단한 문구만을 남겼다. 그 잠깐의 여백, 대범한 침묵이 오히려 더 깊은 메시지로 남는다. 셀프 포트레이트 속 담담한 분위기와 용기 어른거리는 시선, 변화의 에너지는 팬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네티즌들은 ‘독보적이다’, ‘가을과 닮았다’며 전소연의 새로운 비주얼을 응원하고 있다. 한층 강렬해진 스타일링, 자신을 위한 변신의 용기가 트렌드를 넘어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간다. 이번 변신은 그저 새로운 룩 이상의 의미를 품고, 전소연만이 완성할 수 있는 가을 서사의 출발점이 됐다.

박지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전소연#아이들#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