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히토미, 가을 햇살 품고 새 무드 재탄생”…따사로움 넘친 화보→팬심 설렘 폭발
권혁준 기자
입력
햇살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오후, 히토미는 자신만의 깊고 잔잔한 무드로 계절의 변화를 알렸다.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의 히토미는 투명한 레이스 스카프와 노란 줄무늬 블라우스로 가을의 설렘을 담아냈다. 한편, 히토미가 앉은 차분한 공간에는 커피와 책, 그리고 은빛 니트 백까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조용하고 따스한 아뜰리에 감성이 묻어났다.
레이스 질감이 빛과 어우러져 순수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강조했고, 부드러운 초록색 팬츠와 퍼 슬리퍼가 포근한 계절감을 완성했다.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표정, 미묘하게 변한 단발 헤어, 세심하게 고른 소품은 변화된 성장의 순간을 여실히 보여줬다.

히토미는 “Ray10月号にて SHEINxRay コラボ로 ‘가을 나들이’, ‘집 안’, ‘등교’ 등 다채로운 가을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며, 직접 셀렉트한 트렌디룩과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특별 할인 코드까지 전하며 팬들에게 정다운 인사를 남겼다. 팬들은 “가을 분위기에 힐링을 받았다”, “히토미의 새로운 모습이 기대된다” 등 연이은 호응을 전했고, 히토미만의 따뜻한 공기가 다시 한 번 화보를 통해 전달됐다.
최근 히토미는 화보와 패션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며, 깊어진 감성과 스타일링으로 또 다른 계절의 문을 열고 있다. 히토미가 참여한 가을 콘셉트 화보와 스타일링은 Ray10月号, SHEIN MOD RAY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혁준 기자
밴드
URL복사
#히토미#세이마이네임#ray10月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