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기적의 1000만 돌파”…365일 사랑 담긴 목소리→팬심에 봄날을 안기다
이찬원의 목소리가 또 하나의 기록을 만들었다.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음원 영상이 1000만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다시 한 번 팬들의 사랑을 증명했다. 높고 깊은 감성을 장착한 이찬원의 진심 어린 고백은 트롯계에 따스한 울림처럼 번져가고 있다.
지난해 2월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는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ONE’의 8번 트랙이자, 사랑하는 이에게 보내는 애틋한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곡이다. ‘365일 그대가 내 가슴에 살고 그댈 향한 내 사랑엔 공휴일도 없어요, 단 하루, 그댈 하루라도 볼 수 없다면 그리움에 난 잠 못 이뤄요’라는 가사처럼, 한 사람을 꾸준히 그리고 깊이 사랑하고픈 이찬원의 간절함이 음악으로 피어났다.

사계절과 인생의 흐름을 한 곡 안에 풀어낸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는 발라드의 섬세한 도입부와 강렬한 락 후렴이 어우러져, 이찬원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극대화한다. 실제로 이 곡은 그의 전국 콘서트 ‘ONE DAY’의 오프닝 무대를 수놓으며, 시간과 세월을 관통하는 서정적인 힘을 전하고 있다. 팬들은 이찬원의 목소리에서 위로와 설렘, 그리고 변치 않는 사랑의 약속을 느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음악 무대에서의 감동은 예능에서도 이어진다. 이찬원은 최근 JTBC ‘톡파원 25시’, KBS2 ‘불후의 명곡’에서 MC로 부드러운 진행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9월 2일부터는 KBS2 ‘셀럽병사의 비밀’의 진행자로 시청자들과 새로운 만남을 예고한다. 그의 음악과 방송 활동 모두 팬들의 기대 속에 커다란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개성 넘치는 목소리와 진솔한 감성으로 사랑을 쌓아 올리고 있는 이찬원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는 9월 2일부터 시작되는 대한민국 최초의 의학 예능 프로그램 ‘셀럽병사의 비밀’에서 MC로 활약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