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에스파·아이브 3차 합류”…더팩트뮤직어워즈, 별들의 향연→글로벌 기대감 폭발
뜨거운 에너지가 넘실대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3차 라인업을 전격 공개하며 대중음악 시상식의 진화를 예고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 에스파, 아이브가 별처럼 화려하게 합류하며 팬들의 기대와 글로벌 열기는 더욱 뜨겁게 타올랐다.
음악 팬들의 시선은 이미 3차 라인업에 집중되고 있다. 앞서 넥스지, 보이넥스트도어, 엔믹스 등 1차 참여팀과 미야오, 엔하이픈, 제로베이스원 등 2차 아티스트가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스트레이 키즈, 에스파, 아이브의 등장은 단숨에 무대에 대한 긴장감과 설렘을 부추겼다. 매해 하반기마다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펼쳐온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이번에도 글로벌 팬들과 함께 특별한 음악 축제를 만들어갈 전망이다.

시상식의 열기는 공식 투표를 통해 실감되고 있다. 팬앤스타 초이스상 투표가 그룹 부문, 솔로 부문으로 나누어 계속 진행 중이며, 글로벌 핫스타상 부문 예선 역시 많은 팬들의 참여 속에 순위를 달리고 있다. 결선에 오른 아티스트를 가르는 뜨거운 경쟁에 투표 반영 비율까지 공정하게 더해져 팬들의 손끝에서 명예의 무대가 완성될 예정이다. 올해 역시 전현무, 서현이 진행자로 함께하며 7년 연속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9월 20일 마카오에서 세계 음악 팬들을 맞이한다. 한여름의 열기 속에서 치열하게 펼쳐질 투표와 아티스트들의 만남, 그리고 압도적 무대가 예고돼 또 한 번 그랜드 쇼의 신화를 쓸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