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izna, 파격 변신 담은 Not Just Pretty”…두 번째 미니앨범 하이라이트→Z세대 감성 폭발

허준호 기자
입력

빛나는 자신감과 젊음이 교차하는 순간, izna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의 하이라이트가 공개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식 SNS를 통해 베일을 벗은 영상에는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과 함께, 기존 이미지를 넘어선 izna 특유의 당당함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따뜻한 웃음 속에 거침없는 에너지가 흐르며, 컴백에 대한 설렘이 한층 더 짙어졌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다채로운 장르의 신곡 일부가 실려 깊은 여운을 남겼다. 타이틀곡 ‘Mamma Mia’는 세상의 시선과 참견을 향한 당당한 저항, 그리고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소녀의 용기를 미니멀 비트 위에 풀어냈다. izna는 기존 색깔을 뛰어넘는 과감한 변신을 시도하며, 음악적 자신감을 드러냈다.  

izna, 파격 변신 담은 Not Just Pretty
izna, 파격 변신 담은 Not Just Pretty

앨범에는 강렬한 첫인상을 노래하는 ‘Supercrush’, 스피드를 머금은 청춘의 도전을 담은 ‘Racecar’, 몽환적인 신스팝 감성의 ‘빗속에서’, 그리고 트렌디한 사운드로 재해석된 ‘SIGN (Remix)’까지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각 곡은 새로운 시도와 실험정신으로 채워졌으며, izna의 폭넓은 음색과 감정이 과감하게 펼쳐진다.  

 

특히 글로벌 히트메이커 테디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이번 앨범은 트렌디한 Z세대 취향을 정교하게 반영하며, izna가 선보이는 새로운 음악 세계의 시작을 알린다.  

 

izna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허준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izna#notjustpretty#테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