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Beautiful Strangers”…불길을 뚫은 눈빛→컴백 하루 전 드라마 폭발
서늘한 아침 공기를 가르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밝은 미소는 곧 불안한 시선과 긴장감의 그림자로 채워졌다. 새롭게 베일을 벗은 ‘Beautiful Strangers’ 뮤직비디오 티저는 들판을 가로지르며 서로를 바라보던 멤버들의 순수한 표정과 그 너머로 번져가는 위태로운 긴장감을 오롯이 담아냈다. 순식간에 반전되는 분위기, 멤버들을 감도는 불길과 날카로운 눈빛은 신곡이 가진 드라마틱한 내러티브를 한껏 부각시켰다.
이번에 공개된 두 번째 티저는 1차 티저에서 보여줬던 강렬한 퍼포먼스의 에너지와 결을 달리한다. 몽환적인 피아노 선율, 독특하게 뻗어나가는 신디사이저, 힙합 리듬이 촘촘히 스며든 사운드는 개별 멤버들의 이질적인 감정선을 언뜻언뜻 드러냈다. 서로 다른 무드를 품은 표현과 번뜩이는 표정 연기, 그리고 불안과 염원의 서사는 짧은 영상만으로도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했다.

타이틀곡 ‘Beautiful Strangers’는 트랩 베이스에 피아노와 신스가 절묘하게 교차한다. 이 곡은 ‘네게 받은 힘으로 더욱 성장하는 나’와 ‘별나지만 더 빛나는 우리의 존재’라는 메시지를 노랫말에 투영하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자신들만의 서사를 확고하게 완성해가고자 하는 의지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소속사 하이브 레이블즈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타이틀곡 티저들을 연달아 공개하고 있다. 서사적 스토리텔링과 몰입도를 자극하는 영상 연출은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기심과 기대를 한데 모았다. 무엇보다 순수와 혼돈, 아름다움과 불안이 교차하는 장면들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구축할 새로운 음악 세계를 강렬히 예고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네 번째 정규 앨범 ‘별의 장: TOGETHER’는 2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Beautiful Strangers’의 뮤직비디오와 전 곡 음원과 함께 동시 공개된다. 이날 오후 8시에는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컴백 쇼케이스에서 신곡 무대가 최초로 베일을 벗을 예정이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또 한 번의 음악적 진화에 음악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