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민영, 여름 골프장서 청춘을 수놓았다”…새로운 자유로움→팬심 폭발
엔터

“민영, 여름 골프장서 청춘을 수놓았다”…새로운 자유로움→팬심 폭발

권혁준 기자
입력

한여름의 맑은 햇살 아래 골프장에 선 민영의 모습은 눈부시도록 푸르렀다. 계절의 감각을 머금은 민영은 여름의 생기를 잔뜩 품고 그린 위에 섰고, 산뜻한 골프웨어와 자연 속의 여유로움이 어우러져 한 폭의 청춘 풍경화를 완성했다. 푸르른 잔디와 암벽, 산줄기, 그리고 시원하게 부는 바람까지, 민영이 만들어낸 분위기는 자연 그 자체와 다름없었다.

 

민영은 민트 빛 슬리브리스 톱에 화이트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한 골프웨어 스타일로, 세련된 yet 자연스러운 매력을 노출시켰다. 가벼운 선글라스와 고급스러운 골프 모자는 햇살을 부드럽게 가려주며, 손목의 스마트워치와 장갑, 그리고 하늘색 퍼터가 포인트를 더했다. 활동적인 실루엣과 자유롭게 흩날리는 머리카락은 마치 여름 내음을 머금은 듯 상쾌하게 다가왔다. 사진 곳곳에서 전해지는 유연한 자세와 미소엔 무대 위와는 결이 다른 자연스러움과 자신감이 깃들었다.

“시원해서 더 좋았어요”…민영, 여름 골프장→청량감 넘친 청춘 / 걸그룹 브브걸 민영 인스타그램
“시원해서 더 좋았어요”…민영, 여름 골프장→청량감 넘친 청춘 / 걸그룹 브브걸 민영 인스타그램

민영은 “시원해서 더 좋았어요 예쁜 pxg신상고글과 함께”라며 골프장과 신상 아이템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담백하면서도 자신감이 느껴지는 짧은 소감은 사진과 어우러져 여름 골프의 묘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팬들 역시 “청량함이 가득하다”, “민영다운 건강미와 상쾌한 매력”, “골프장에서도 빛난다”는 응원의 메시지로 열띤 반응을 더했다.  

 

일상 속 자연을 만끽하며 밝게 웃는 민영의 모습은 기존 이미지에 한층 더 여유와 친근함을 채웠다. 활동적인 스포츠 룩과 우아한 에티튜드는 자유롭게 여백을 즐기는 건강한 청춘의 기운을 고스란히 전했다. 골프장이라는 자연친화적 공간 속에 서 있는 민영의 새로운 계절감은 팬들과 대중 모두에게 상쾌한 감흥을 남겼다.  

 

평소 무대 위 카리스마와 달리, 날것의 여름 에너지와 따뜻한 미소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민영. 팬들에게 일상 속 작은 휴식과 계절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순간이었다.

권혁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민영#브브걸#골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