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아이브, 여름밤을 삼킨 무대”…안유진 센스→글로벌 현장 환호
엔터

“아이브, 여름밤을 삼킨 무대”…안유진 센스→글로벌 현장 환호

송우진 기자
입력

화사한 여름의 열기 속, 아이브가 국내외 스타디움을 누비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유튜브 예능 ‘BYOB’에서 안유진이 내뿜은 발랄함과 재치는 단순한 웃음 이상을 남겼고, 세계 곳곳을 밝히는 글로벌 페스티벌 무대에서는 여름밤의 풍경이 진한 감동으로 완성됐다. 스포트라이트 속에서 아이브의 음악과 존재감이 경계 없는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정점을 보여주고 있다.

 

특유의 센스를 빛낸 안유진은 예능 ‘BYOB’에서 요리 챌린지에 나서며 팬들의 별명에 착안한 메뉴명을 제시하는 등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일본 앨범 출시 준비와 해외 투어 일정 소식까지 덧붙이면서, 글로벌 활동에 대한 기대감은 한층 커졌다.

아이브 / 톱스타뉴스
아이브 / 톱스타뉴스

아이브는 지난 7월 12일 ‘롤라팔루자 베를린’ 메인 스테이지에서 헤드라이너로 무대를 꾸몄다. 이어 20일 저녁에는 ‘롤라팔루자 파리’ 공연이 예정돼 있어, 유럽 각지의 팬들과 음악을 매개로 더욱 깊은 교감을 나누고 있다. 여름의 열정과 팬들의 응원을 한데 모으는 현장 분위기 속에서 아이브 멤버들 개개인은 물론, 그룹 전체가 이 시대의 글로벌 아이콘으로 부상했다.

 

더불어 30일 진행되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에서는 팀 K리그와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첫 맞대결 하프타임 쇼에 오른다. 스포츠와 음악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아이브는 시축자로서도 현장의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K-POP 공연과 오픈 트레이닝, 팬미팅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한여름 밤 아이브의 무대가 문화의 중심축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대 위에서 쌓여온 실력은 방송 예능 속 매력과 맞닿으며, 아이브와 안유진은 순간순간 빛나는 성장의 궤적을 그리고 있다. 일본 앨범 활동과 글로벌 페스티벌, 대중과 밀접하게 이어진 방송 및 행사는 아이브라는 이름이 각종 문화 콘텐츠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했음을 보여 준다.

 

개성 넘치는 참가자들과 송가인의 따뜻한 심사로 웃음과 감동을 전한 ‘팔도가인’ 6화 대전편에 이어, 7화는 오는 23일 오후 4시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송우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아이브#안유진#byo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