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한지민, 스타일 비밀 속 화려한 변신”…촬영장 뒤편의 진심→치열한 변화의 순간
오예린 기자
입력
밝은 미소와 섬세한 손길이 오가는 대기실, 배우 한지민은 스타일리스트와 뷰티팀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품고 새로운 캐릭터에 녹아들고 있었다. 늘 변치 않는 맑은 미소와 차분함, 그러나 촬영을 앞둔 긴장감 속 한지민의 표정은 몰입과 결연함으로 빛났다. JTBC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이후 잠시 숨을 고르던 그는, 이제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이라는 새로운 작품 앞에서 또 다른 자신과 마주하고 있다.
최근 한지민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촬영 준비 과정이 고스란히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곳에서 한지민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등 7명의 스태프와 함께 머릿결부터 화장기까지 완벽하게 다듬어가고 있었다. 다양한 각도에서 오가는 전문가들의 손길과 밝은 농담이 대기실을 채웠으며, 완벽을 향한 끈질긴 집중력이 묻어났다. 변함없이 고운 동안 미모와, 꾸밈없는 졸업사진까지 회자되며 한지민은 대중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무대 위 화려한 모습 이면에 감춰진 노력과 치열함이, 이번 사진을 통해 다시 한 번 드러났다. 한지민은 세월을 비켜가는 듯한 매력으로,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며 대중 앞에 나선다.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을 통해 이전과는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 한지민에게 연예계 안팎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해당 드라마의 촬영 현장은 그 치열한 아름다움과 인간적인 온기가 깃든 또 하나의 무대가 되고 있다.
오예린 기자
밴드
URL복사
#한지민#미혼남녀의효율적만남#한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