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성민, 여름빛 청춘 빛났다”…생일 아침 미소→팬심 파도 일렁인 순간
엔터

“성민, 여름빛 청춘 빛났다”…생일 아침 미소→팬심 파도 일렁인 순간

서윤아 기자
입력

거울 앞에 선 성민의 모습은 누군가의 평범한 하루마저 특별한 순간으로 바꾸는 찬란한 청춘의 한 장면 같았다. 창밖에서 스며든 부드러운 빛줄기는 성민의 윤곽을 따라 따뜻하게 드리워지며, 새하얀 티셔츠 위에 머문 순수함과 여유가 셀카 곳곳에 아로새겨졌다. 오랜만에 전하는 밝은 에너지와 맑은 미소에는 청량한 계절의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담겨 있었다.

 

자연스러운 금발 웨이브와 블랙 선글라스가 성민만의 경쾌한 포인트로 빛났고, 막 성년의 문턱을 넘는 듯한 앳되고 자신감 있는 눈빛이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귀엽게 프린트된 흰색 티셔츠와 블랙 후디가 섬세한 스타일링을 더했으며, 캐릭터 스티커가 붙은 휴대전화가 유쾌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뚜렷한 턱선과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는 소년에서 청년으로 성장하는 찰나의 여름을 더욱 또렷하게 각인시킨다.

“왕자님 탄생일”…성민, 햇살 감도는 미모→청량 셀카로 눈길 / 그룹 크래비티 성민 인스타그램
“왕자님 탄생일”…성민, 햇살 감도는 미모→청량 셀카로 눈길 / 그룹 크래비티 성민 인스타그램

성민은 사진과 함께 “왕자님 탄생일”이라는 짧은 메시지를 남기며, 자신의 생일을 담백하면서도 특별하게 기념했다. 팬들은 그 담담한 한마디에 설레임을 더하며 진심 어린 축하와 응원의 말을 이어가고 있다. “오늘만큼은 성민이 진짜 주인공”, “더 멋있어졌다” 등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곳곳에서 환호와 애정이 물결쳤다.

 

특히 한층 길어진 헤어스타일, 밝고 산뜻해진 표정, 편안한 셀카 속 분위기를 통해 성민은 계절의 절정이 자신임을 증명했다. 여름 아침의 햇살처럼 투명하면서도 깊어진 그만의 빛이 팬들의 심장에 잔잔한 파문을 남겼다.  

 

성민이 속한 크래비티는 최근 다양한 예능과 공식 활동을 통해 각자만의 매력이 빛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성민의 생일을 기념한 이번 셀카는 여름 한복판, 크래비티 팬들에게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으로 기록됐다.

서윤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성민#크래비티#셀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