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임지연 커피차 인증에 이재욱 훈훈 메시지”…남매 케미 교차→애틋한 진심에 시선 집중
엔터

“임지연 커피차 인증에 이재욱 훈훈 메시지”…남매 케미 교차→애틋한 진심에 시선 집중

최영민 기자
입력

맑은 미소로 시작된 임지연의 일상은 이재욱이 건넨 달콤한 응원으로 더욱 따뜻하게 물들었다. tvN ‘언니네 산지직송2’에서 남매 같은 케미를 보여준 임지연과 이재욱이 다시 한번 서로에 대한 진심을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안겼다.

 

최근 임지연은 개인 SNS를 통해 이재욱이 직접 보낸 커피차를 인증하며 주변의 관심을 모았다. 이재욱이 남긴 “정신없는거 알아요. 알지만,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메시지에는 따뜻한 배려와 촬영장에 대한 애정이 담겨 있었다. 이에 임지연은 “정신차리게 해주는 재욱이”라고 유쾌하게 화답했고, “셋째 누나 커피차”라는 센스 넘치는 문구와 함께 “잘 먹었어 재욱아”라는 감사의 인사로 훈훈함을 더했다.

임지연 SNS
임지연 SNS

임지연과 이재욱은 이미 ‘언니네 산지직송2’에서 현실 남매로 불릴 만큼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선보인 바 있다. 두 사람은 닮은 외모와 찰떡 호흡 덕분에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SNS 인증샷과 메시지는 그들이 작품 밖에서도 꾸준히 이어가는 우정과 유대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한편 임지연은 최근 이정재와 함께 tvN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얄미운 사랑’ 촬영에 매진하고 있어 배우로서의 행보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또, 임지연은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호흡을 맞췄던 이도현과 서로의 존재를 밝히며 공개 열애 중인 사실로 진솔한 사랑까지 겸비한 모습이 돋보였다.

 

유쾌함과 애틋함을 동시에 안긴 임지연의 커피차 인증과 이재욱의 응원은 앞으로 방송될 ‘언니네 산지직송2’에서 더욱 진한 케미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영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지연#이재욱#언니네산지직송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