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손빈아, 트롯 무대 빛으로 물들여”…긍정 운세 속 자신감→팬 마음 울렸다
엔터

“손빈아, 트롯 무대 빛으로 물들여”…긍정 운세 속 자신감→팬 마음 울렸다

박선호 기자
입력

화사한 웃음으로 팬들의 마음을 열었던 손빈아는 최근 ‘미스터트롯3’에서 보여준 트롯의 정석과 자신만의 빛으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긍정의 힘과 행운을 전하는 특별한 타로카드 세션, ‘My Starot’의 주인공으로 다시 한 번 깊은 공감대를 만들어냈다.  

 

바쁜 일상 속 한줄기 빛이 돼주는 스타와의 만남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해진 요즘, 팬들은 타로카드를 통해 손빈아의 한 주를 미리 들여다보는 설렘을 경험했다. ‘일주일 동안 일어날 좋은 일’, ‘내년에 다가올 밝은 기운’ 등 소소하지만 특별한 기대들이 타로카드를 통해 손빈아에게 다가왔다.  

손빈아 / 인스타그램
손빈아 / 인스타그램

행복한 현생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과 멋진 열정이 믿음직한 결과로 이어지리란 전망 속에서, ‘BEAUTY 미모’ 카드를 통해서는 몸과 마음 구석구석까지 빛이 되는 아름다움을 타로가 예견했다. ‘삼신할미’ 카드는 진심이 담긴 응원과 사랑을 주고받으며, 누군가에게 귀인이 돼줄 것을 암시했다. 아울러 ‘당신의 자부심이 걸림돌이 되지 않게 하라’는 따뜻한 조언이 더해지며, 손빈아가 앞으로도 자신만의 품격과 당당함으로 새로운 무대를 만들어갈 것임을 보여줬다.  

 

팬과 스타 모두가 치유받고 위로를 얻는 긍정의 예측과 함께, 다음번 타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손빈아가 선보인 트롯의 환한 에너지와 무대 위 따뜻한 미소는 보는 이들의 일상에 또 다른 힐링이 됐다는 평가다.   

 

빛나는 별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손빈아의 타로카드 운세는 ‘미스터트롯3’와 연계된 팬심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었으며, 그의 팬덤과 대중 모두가 함께 꿈꾸는 한 주의 의미를 새롭게 남겼다는 여운을 안겼다.

박선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손빈아#미스터트롯3#mystar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