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성민 인스타그램, 노란빛 환희의 순간”…생일날 순수 미소로 팬심 자극→깊어진 존재감
정유나 기자
입력
성민의 환한 눈빛이 담긴 특별한 생일 셀카 한 장이 여름의 미열처럼 따스하게 번졌다. 그룹 크래비티의 성민은 이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노랗게 물든 공간에서 부드러운 미소를 머금은 모습을 공개했다. 산뜻하게 빛나는 머릿결과 촘촘한 웨이브, 화이트 셔츠에 노란 베스트와 감각적인 넥타이로 매치된 의상은 자연스레 눈길을 이끌었다.
이번 이미지는 여름 오후 실내에서 찍은 듯 밝은 분위기를 머금고 있다. 무심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성민의 진한 눈매와 깨끗한 피부, 따뜻한 표정은 평소보다 더 가까이 팬들에게 다가가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여기에 “생일에는 사진을 많이 올리는 거다”라는 그의 짧은 멘트가 더해져, 소중한 날을 팬들과 나누고픈 다정한 마음이 전해졌다.

댓글창에는 “생일 축하해요”, “언제나 함께해요”, “오늘 하루가 특별하길 바란다” 등 쉼 없이 이어지는 진심 어린 응원이 가득 쏟아졌다. 팬들은 누구보다 꾸밈없이 맑은 미소와 긍정의 기운으로 자신들에게 위로와 힘을 전해온 성민의 앞길을 응원했다.
성민이 이번에 선보인 셀카에는 평소보다 더욱 가까워진 시선과 한층 부드러워진 표정, 그 순간의 설렘이 고스란히 담겼다. 밝은 컬러와 순수한 무드로 표현된 이 장면 속에서 크래비티 성민의 변함없는 진심과 함께, 시간이 흐를수록 깊어져가는 존재감마저 오롯이 느껴졌다.
정유나 기자
밴드
URL복사
#성민#크래비티#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