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프로젝트 애니, 생활비가 세뱃돈?”…신세계 외손녀 유쾌한 솔직함→팬 궁금증 폭발
환한 미소로 시작된 대화는 어느새 용돈에 대한 유쾌한 고백으로 이어졌다. 올데이프로젝트의 애니는 피식대학 영상에서 MC들의 깜짝 질문에도 특유의 솔직함과 당당함으로 현장 분위기를 사로잡았다. 신세계 외손녀라는 특별한 배경에 대한 호기심이 쏟아진 가운데, 애니는 자신의 설날 에피소드와 생활비에 얽힌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영상 속에서 이용주와 정재형이 애니에게 세뱃돈에 대해 집요하게 묻자, 애니는 “나는 설날에 한국에 있었던 적이 없다”고 답하다가도, 결국 “생활비 정도 받았다”, “달러로 받았다”고 솔직히 밝혔다. 이 답변에 팬들은 이제 ‘생활비’의 기준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팬미팅에 가면 애니가 나한테 밥 사 먹으라고 소소하지 않은 용돈을 줬으면 좋겠다”, “명절을 늘 뉴욕에서 보낸다니 상상이 안 간다” 등 각기 다른 시선이 댓글에 이어졌다.

애니는 신세계 그룹 외손녀로 데뷔 전부터 남다른 가정환경과 미국 컬럼비아 대학교 휴학 등 이목을 끌 만한 이력을 지닌 인물이다. 더블랙레이블에서 선보인 두 번째 혼성 5인조 그룹인 올데이프로젝트에 합류하며, 지난달 첫 앨범 페이머스로 가요계에 화려하게 등장했다. 페이머스는 발매 직후 각종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보였다.
지난 13일 공개된 피식대학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애니의 허심탄회한 매력이 더해지며, 그룹과 개인 모두 더욱 깊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개성 넘치는 에피소드가 이어진 해당 영상은 피식대학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