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박현정, 땀에 묻은 계절의 순정”…운동 몰입→내면의 성장빛 되다
엔터

“박현정, 땀에 묻은 계절의 순정”…운동 몰입→내면의 성장빛 되다

신도현 기자
입력

여름을 품은 이른 아침, 운동 공간에 스며든 햇살과 함께 박현정의 모습이 포착됐다. 검은색 와이단 반소매 상의와 회색 레깅스를 맞춰 입은 채, 천천히 그러나 단단히 이어진 동작은 그녀의 내면에 쌓아 올린 확신을 증명했다. 거울 앞에서 등을 곧게 편 박현정은 로우 머신 손잡이를 힘차게 당기며 땀과 의지로 변화를 새기는 순간을 기록했다.

 

정갈하게 묶인 머리카락, 단단하게 굳은 이마와 굽힘 없는 자세 속에는 오랜 시간 꾸준함을 쌓아온 내공이 배어 있었다. 트레이너와 짧게 나눈 따뜻한 시선에는 자신을 조금 더 밀고 나가는 용기, 한계를 넘어서려는 동반자애가 묻어났다. 벽돌로 마감된 실내 피트니스 센터 한쪽에서, 박현정은 이전보다 한층 단단한 심지를 스스로 확인하고 있었다.

“정직한 몸에 새기는 변화”…박현정, 운동 몰입→성장 감각 담아 / 배우 박현정 인스타그램
“정직한 몸에 새기는 변화”…박현정, 운동 몰입→성장 감각 담아 / 배우 박현정 인스타그램

박현정은 “개인 운동 시작한지 4년차 돼간다 느리지만 꾸준하게 운동한 결과가 나의 몸과 마음에 그대로 나타난다 우리의 몸은 참 정직하다 어떤 음식을 먹었는지, 어떻게 생활 하는지 고스란히 몸과,마음으로 나타난다 운동으로 더욱 건강해진 나를 만나는 일도 큰 기쁨이다 운동을 더욱 좋아하게 만들어 주신 쌤께 감사감사”라고 말하며, 변화를 솔직하고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성장의 감각을 전했다.

 

팬들은 “꾸준함이 아름답다”, “자신을 돌보는 박현정 모습이 감동적이다”라며 끝없는 응원을 보냈다. 무엇보다 건강과 자기관리를 향한 긍정적 메시지는, 능동적으로 일상을 일구는 그녀의 이야기에 진한 공감을 더했다. 겉모습의 변신뿐 아니라 오롯이 자신의 내면을 가꿔온 박현정의 시간은 팬들에게도 일상 속 용기와 위로를 남겼다.

 

변화의 속도보다 중요한 것은 멈추지 않는 마음임을 묵묵히 증명한 박현정. 운동에 대한 진심과 삶의 균형이 한데 어우러진 이번 모습은, 더욱 깊고 성숙해진 에너지로 자신의 계절을 맞이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신도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박현정#운동#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