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생생정보 소갈빗살 계곡풍경에 녹아든 유혹”…안양예술공원 맛집, 힐링→뜨거운 예약 문의
박다해 기자
입력
방송 프로그램 ‘2TV생생정보’가 신선한 바람과 계곡물이 어우러지는 안양예술공원에서 특별한 맛집을 조명했다. 고운 빛깔의 소갈빗살과 달콤하게 무쳐낸 알찬게장이 계곡물소리와 어우러진 식탁 위에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냈다. 소박한 옛 유원지가 따스한 한 끼의 기억으로 변모하는 순간, 시청자의 시선은 고기 굽는 소리와 함께 계곡을 타고 흘렀다.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에 위치한 이 고깃집은 단순한 식당을 넘어 계절의 정취와 입맛을 동시에 잡는 명소로 떠올랐다. 자리에 앉는 순간 코끝을 스치는 숲내음, 투명한 유리창 너머로 펼쳐지는 시원한 풍경은 한 폭의 그림 같은 감흥을 자아냈다. 대표 메뉴 소갈빗살은 노릇하게 구워내 따뜻한 밥과 어우러지며, 알이 꽉 찬 게장과 매콤한 제육볶음, 제주옥돔구이 등 다채로운 구성이 발길을 사로잡았다. 삼겹살, 도토리묵무침, 냉면, 민물새우꽃게탕, 된장찌개까지 준비돼 미식의 폭이 한층 넓어졌다.

시원한 계곡이 흐르는 창가 자리마저 금세 예약이 찬 이 식당에서, 손님들은 한여름에도 청량함을 온몸으로 느끼며 소박한 힐링을 경험했다. 자세한 정보는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생생정보’의 ‘핫 플레이스 Now’ 코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다해 기자
밴드
URL복사
#생생정보#안양예술공원#소갈빗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