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임영웅 콘서트 대구 전석 매진”…열기 폭발→남은 티켓 예매 쏠린다
엔터

“임영웅 콘서트 대구 전석 매진”…열기 폭발→남은 티켓 예매 쏠린다

강다은 기자
입력

따스한 응원과 기대가 교차하는 순간, 임영웅이 전국 콘서트 투어로 또 한 번 팬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무대 위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다시 한 번 입증하듯, '아임 히어로 투어 2025' 대구 공연 티켓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순식간에 매진됐다. 시간 가는 줄 모를 설렘과 치열한 티켓 경쟁이 이어진 현장은 임영웅과 팬 사이에 단단히 쌓인 신뢰와 열정을 실감케 했다.

 

이번 대구 콘서트 티켓은 3일간 진행되는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오픈 몇 분 만에 최소 수량만 남았고 곧 모두 매진됐다. 앞서 공개된 인천 공연 역시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남겼다. LOVE석과 PEACE석 각각 17만 6천 원, 15만 4천 원의 티켓 가격임에도 팬들의 열정은 식을 줄 몰랐다. 무대를 찾아주는 팬들에게 임영웅은 한층 더 특별한 경험과 소중한 선물을 예고하며 공연의 기대감을 더했다.

임영웅 공식 계정
임영웅 공식 계정

이어질 서울 공연은 오는 11월 21일부터 23일, 28일부터 30일까지 KSPO 돔에서, 광주 공연은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광주에서, 대전 공연은 2026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예정을 잡았다. 고척스카이돔(1월 16~18일), 부산 벡스코(2월 6~8일) 공연의 예매 일정 역시 추후 공지될 계획이어서, 티켓 오픈 마다 팬들의 마음은 더 뜨겁게 달아오를 전망이다.

 

임영웅은 최근 정규 2집 'IM HERO 2' 발매 이후 KBS2 '불후의 명곡'과 SBS '섬총각 영웅' 등 방송 출연을 이어가며 팬층을 두텁게 하고 있다. 지난해와 달리, 이번 투어에서는 팬들이 더 편안하고 특별하게 공연을 누릴 수 있는 임영웅만의 특별한 준비가 강조되고 있다.

 

대구 공연은 오는 11월 7일부터 9일까지 엑스코 동관에서 펼쳐지며, 서울 공연 티켓 오픈은 오는 9일 오후 8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예매 일정이 공개될 때마다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강다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아임히어로투어2025#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