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고은아 전화 한 통”…전현무 곽튜브도 놀란 직진 멘트→진짜 결혼 임박했나 궁금증
엔터

“고은아 전화 한 통”…전현무 곽튜브도 놀란 직진 멘트→진짜 결혼 임박했나 궁금증

허예린 기자
입력

호기심 가득한 장성 골목에서 전현무와 고은아의 익살스러운 전화 한 통이 분위기를 순식간에 뒤흔들었다. 곽튜브, 백진희와 미식 여행을 이어가던 ‘전현무계획2’ 촬영 현장은 고은아의 재치 있는 한 마디에 모두가 들썩이는 웃음으로 가득 채워졌다. 다정하면서도 유쾌했던 두 사람의 대화, 그리고 풍성하게 펼쳐진 장성 현지 음식의 향연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앞서 고은아가 추천한 장성 생굴 짬뽕집이 스폿라이트를 받았다. 출연진이 식당 앞에 도착하자 전현무가 직접 고은아에게 전화를 걸었고, “왜 장성 갔어? 우리 아빠 보러 간 거야? 우리 진짜 결혼하는 거야?”라는 농담이 번지는 순간, 출연진은 물론 시청자까지 미소를 짓게 했다. 고은아는 “무조건 짬뽕밥을 시키라”는 팁까지 전하며 존재감을 발휘했다. 이 특별한 전화 연결 덕분에 장성의 단골 밥집 풍경은 더욱 따뜻하게 빛났다.

고은아 인스타그램
고은아 인스타그램

노련한 진행의 전현무, 호기심 어린 곽튜브, 솔직함이 매력적인 백진희의 케미도 시너지로 빛을 발했다. 먹방 여정 내내 자유롭고 다정한 분위기가 이어졌고, 고은아의 직진 멘트는 인터넷 커뮤니티 댓글과 SNS를 뜨겁게 달궜다. “진짜 결혼하는 줄 알았다”, “케미가 최고”라는 반응이 연이어 오르며, 방송의 여운과 기대감을 동시에 높였다.

 

‘전현무계획2’는 이번 미식 여행기를 통해 지역의 숨은 맛집과 현지인의 살아 있는 이야기를 풍부하게 전했다. 제작진은 앞으로도 더 깊고 특별한 지역 탐방과 캐릭터의 따스한 교류를 예고하며, 다음 여행의 주인공과 또 어떤 우정이 빛날지 관심이 쏠린다.

허예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고은아#전현무계획2#전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