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빈, 창조성 폭발…새 프로젝트 앞 긍정 신호→팬심에 기대감 최고조”
찬란한 여름의 전환점에서 김용빈은 또 한 번 성장의 신호를 품은 채 팬들에게 특별한 설렘을 전했다. 자신의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미스터트롯3’를 빛낸 김용빈이 ‘My Starot’ 타로카드 시간을 통해 7월의 진솔한 속마음과 앞날을 조심스레 공개했다.
평소 한계에 도전하며 달려온 김용빈의 마음엔 최근 극복하기 버거운 스트레스와 지침이 드리워져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 프로젝트 제안을 받으며, 고단함을 스스로 이겨낸 굳건한 의지와 목표에 대한 충만함이 묻어나온다. 타로는 그에게 ‘CREATIVITY 창조’라는 메시지를 건넸고, 머릿속에서 피어오르는 아이디어와 내면에 숨겨진 창의성이 곧 눈부신 결실로 이어질 기운을 내비쳤다.

김용빈의 앞길에는 겨울이 끝나고 봄이 시작되는 따뜻한 흐름이 흐른다는 ‘모라나’ 카드의 예언처럼, 새로운 도약과 변화를 암시한다. 무엇보다 타로가 전하는 ‘Surrender to the Divine’의 조언은 다가올 큰 전환점 앞에서 스스로의 마음을 깊이 들여다보고, 명확한 결말을 향해 나아갈 때 밝은 가능성이 기다리고 있음을 강조한다. 사건의 클라이맥스에서 더욱 냉철하게 집중할 것을 권고하며, 김용빈의 성장이 응원받고 있다.
지치고 힘든 일상 속, 김용빈의 진솔한 타로 이야기는 팬덤 ‘덕질 사랑꾼’들에게 위로와 긍정의 에너지를 전해준다. 덕질과 희망, 그리고 자신만의 색으로 물들일 또 다른 프로젝트를 예감하게 하는 오늘의 메시지. 김용빈과 함께하는 ‘나의 스타 타로 My STAR TAROT’는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행복한 기운을 선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