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슈퍼주니어 20년 DNA, 슈주마켓을 걷다”…팬심 어루만진 추억의 마트→불 붙는 궁금증
엔터

“슈퍼주니어 20년 DNA, 슈주마켓을 걷다”…팬심 어루만진 추억의 마트→불 붙는 궁금증

윤가은 기자
입력

밝은 웃음이 넘치던 무대 위 슈퍼주니어의 모습이 이제 서울 도심 한복판, 슈주마켓에서 또 다른 추억으로 다시 태어났다. 데뷔 20주년을 맞아 눈에 띄는 특별한 만남을 준비한 슈퍼주니어는 팬들에게 단순한 소장품이 아닌, 오롯이 경험으로 남을 ‘체험형 스토어’란 선물을 내놓았다. 실제 마트 공간처럼 마련된 현장에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직접 준비한 다채로운 포토존과 장바구니, 그리고 멤버들의 이름이 적힌 특별한 직원증이 소소한 재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채소와 과일, 유제품, 토이 등 카테고리별로 꾸며진 공간은 팬들에게 슈퍼주니어의 20년 발자취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했다. 마트 전단지 콘셉트의 MD 리스트와 랜덤 멤버 ID 카드, 네컷 사진 촬영, 네임스티커 제작, 미션형 랜덤씰 증정, 캡슐 토이 뽑기 등 이벤트가 다채롭게 펼쳐져 팬심을 자극했다. 엘프 팬클럽을 위한 사전 예약 전용 운영은 오랜 시간 곁을 지킨 팬들에게 특별함을 더했으며, 현장 방문 예약 역시 열정적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슈퍼주니어 20년 DNA, 슈주마켓을 걷다
슈퍼주니어 20년 DNA, 슈주마켓을 걷다

현장 곳곳에서 슈퍼주니어와 함께한 시간이 오롯이 쌓여가는 모습은 단순 MD 구매를 넘어, 20년 서사를 온전히 느끼는 하나의 축제로 채색됐다. 체험의 기쁨과 나눔의 가치가 살아 숨 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동구 아이언 빌딩에서 8월 15일부터 31일까지 17일간 운영된다. 사전 예약 및 구체적인 참여 방법 등 자세한 정보는 슈퍼주니어 공식 SNS를 통해 안내된다.

윤가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슈퍼주니어#슈주마켓#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