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크롭톱 미소”…팬심 흔든 반전 매력→글로벌 시선 집중
최동현 기자
입력
정열적인 블랙 크롭톱 위로 장난기 어린 미소가 깃든 순간, 제니의 반전 매력이 찬란하게 빛났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해외 투어 일정 속에서도 남다른 자신감과 사랑스러움으로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촬영장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자유롭게 포즈를 취한 제니는, 특유의 당당함과 감각적인 스타일로 섹시함과 소녀다운 순수함을 한 번에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니는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드러낸 블랙 톱에 캐주얼한 트레이닝복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카메라를 손에 들고, 때로는 수줍게 미소짓는 표정까지 더해져 완벽한 반전미를 선보였다. 무대 위 강렬함과 달리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 속에서 오히려 더욱 돋보인 꾸밈 없는 존재감은 팬들에게 설렘을 불러일으켰다.

누리꾼들은 제니의 사진에 다양한 댓글로 감탄을 전하며, 월드 클래스 슈퍼스타를 향한 아낌없는 애정과 응원을 이어갔다. 팬들은 “귀엽다”, “슈퍼스타 그 자체”, “오마이갓”, “변함없는 사랑”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제니와 블랙핑크는 최근 디지털 싱글 ‘뛰어’로 다시 한번 글로벌 음원 시장에 포문을 열었으며, 총 16개 도시 31회차에 달하는 대규모 월드투어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일과 매력, 음악과 무대 모두에서 극한의 온도차를 보이며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제니. 그가 보여줄 새로운 여정은 블랙핑크의 열정과 함께 앞으로도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최동현 기자
밴드
URL복사
#제니#블랙핑크#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