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더보이즈, 어둠 속 빛나는 눈빛”…에이이펙트 콘셉트 필름→컴백 향한 긴장감 폭주
엔터

“더보이즈, 어둠 속 빛나는 눈빛”…에이이펙트 콘셉트 필름→컴백 향한 긴장감 폭주

이도윤 기자
입력

강렬한 시크함으로 무장한 더보이즈의 컴백이 음악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더보이즈는 미니 10집 '에이이펙트'의 콘셉트 필름을 통해 절제된 표정과 남다른 분위기를 선보이며 그룹의 새로운 서막을 알렸다. 멤버들 모두 레더 포인트가 돋보이는 블랙 수트를 완벽히 소화했고, 몽환적인 빛의 흐름과 어우러진 섬세한 움직임은 보는 이들에게 잔상처럼 남았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공간을 가득 메우는 어둠을 배경 삼아, 멤버들의 실루엣이 일렁임과 섬세함을 동시에 표현했다. 시선을 압도하는 카메라워크와 감각적인 음악이 맞물리며, 더보이즈 특유의 세련된 이미지를 한껏 끌어올렸다. 정면을 응시하는 시크한 눈빛 속에는 컴백을 기다려온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긴장감이 진하게 배어 있다.  

원헌드레드
원헌드레드

특히 이번 앨범은 다양한 장르로의 확장을 예고한 만큼,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밴드 구성 유닛에 대한 기대 역시 크다. 앞서 공개된 티징 콘텐츠들에서는 신선한 시도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이 암시돼 음악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무르익은 콘셉트와 완성된 영상미가 더보이즈만의 새로운 도약임을 예감하게 한다.  

 

이와 더불어 더보이즈의 글로벌 행보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네 번째 월드 투어 ‘더 블레이즈’의 추가 공연 도시로 뉴욕, 시카고, 애틀랜타, 오클랜드, LA, 시애틀 등 미국 주요 지역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가 포함됐다. 한층 넓어진 행보와 함께 다채로운 무대가 전 세계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 미니 10집 ‘에이이펙트’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이도윤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더보이즈#에이이펙트#더블레이즈